신봉선, '봉봉 곤약젤리' 모델 발탁…상큼 매력 발산

코미디언 신봉선이 해태음료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이 됐다. (사진=비보티비 캡처)
그룹 '셀럽파이브' 멤버이자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신봉선이 '봉봉 곤약젤리' 모델이 됐다.

신봉선은 해태음료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봉봉 곤약젤리' 모델로 선정됐다.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때 '여봉봉'이라는 가사에 맞춰 캔 음료 '봉봉'이 등장했는데, 마침 신봉선 이름에 '봉' 자가 들어있어 모델로 발탁된 것이다.

신봉선은 '봉봉 곤약젤리'에 걸맞은 화려한 트로피컬 느낌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에서 '신봉봉선'으로 변신해 유쾌한 안무와 앞구르기, 옆돌기, 트램펄린 등 각종 묘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비보티비'에서 직접 제작 총괄을 맡았다. 음원부터 안무, 영상까지 제작 관련 모든 사항을 진행했고, 비보티비 수장인 송은이가 연출했다.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 측은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신봉선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과 '봉봉 곤약젤리'가 만나 근사한 시너지를 터트리게 될 것"이라며 "신봉선이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인 '신봉봉선'으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29일 공개될 비보티비 제작 브랜디드 영상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봉봉 곤약젤리' 모델 '신봉봉선'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는 오늘(29일) 저녁 6시 비보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